본문 바로가기
Things that I love/Room decor

마샬 액톤 2 스피커 후기ㅣMarshall Acton 2

by 7IDL 2021. 12. 25.

Urban Outfitters에서 구매한 마샬 액톤 2 스피커! 진짜 얼마나 기다렸는지.. 후..

마샬 액톤 2 스피커 화이트컬러가 너무 갖고 싶은데 제 가격 주고 사기엔 아쉬울 만큼 좋은 가격으로 가끔 핫딜이 뜨길래 마샬 공식 홈페이지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노려서 살까 했었다. 그런데 왠지 블랙프라이데이 때는 손 빠른 사람들이 많아서 내가 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 이것저것 귀찮아서 어반 아웃피터즈 기웃거리면서 계속 가격 체크했음. 그러다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시작 전에 마샬 액톤 화이트 컬러 재고가 떴길래 11월 15일에 첫 구매 10% 할인받아서 구매했다. 마샬 액톤 2도 그렇고 마샬 스피커는 화이트컬러가 인기 많아서 구하기도 힘들고 어떤 곳은 가격 올려서 팔고 그러던데 다행히 웃돈 주고 비싸게 구매하진 않은 듯..? 심지어 어반 아웃피터즈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때는 화이트컬러는 이미 재고 빠지고 없고 블랙 색상 가격도 내가 샀을 때 보다 더 올라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적용해도 내가 산 가격보다 조금 싼 정도였다.

내 기준 좋은 가격으로 샀지만, 배송 때문에 아주 속 썩은 거 생각하면 아오..! 아무튼 크리스마스 되기 전에 사서 스피커로 캐롤 주야장천 틀어놓고 싶었는데 다행히 크리스마스 전에 도착했음.


상자 개봉

마샬 액톤 2 개봉해 보니 생각보다 가벼워서 놀랐고 생각보다 사이즈도 아담했다. 방에 놓을 사이즈로는 마샬 액톤 2가 딱 맞는데 거실 같은 큰 공간에 놓을 거면 스탠모어 사이즈가 나을 듯싶다. 구성품도 단순함. 1. 스피커 2. 전원 코드 (유럽용, 미국용 2가지) 3. 가이드북이 끝. 


 

진짜 마샬 액톤 2 화이트가 예쁘긴 하다. 화이트 재고 구하기 힘들어서 마샬 특유의 느낌 살려서 빈티지한 매력으로 블랙 색상을 살까 고민하기도 했는데 내 취향은 아무래도 화이트..! 핸드폰이나 랩탑도 블랙은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인내하며 기다려서 화이트로 주문하길 잘 한 듯.

예쁘다. 시꺼먼 선이 달려서 치렁치렁 불편하긴 한데 그래도 예쁘면 됐음…. 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블루투스 연결할 때 좀 귀찮은 점 하나 더 있는데 그건 아래에 동영상으로 첨부했다. 처음엔 소리가 안 나오길래 당황하고 불량품 받은 줄 알고 엄청나게 상심했었다. 아 그리고! 블루투스 연결할 때는 마샬 앱 이용해서 연결하는 건데 이것도 좀 귀찮음.. 쩝... 아무튼 마샬 액톤 2 하나 방에 추가됐는데 인테리어 분위기도 더 살고 아주 맘에 든다. 지금도 스피커로 캐롤 틀어놓고 있는데 무슨.. 카페 온 거 같고요.


동영상

처음 받아보고 블루투스 연결 안 돼서 나처럼 당황하지 마시라고 동영상 첨부해봄.. 아 근데 나는 마샬 액톤 2 이거 켤 때마다 계속 동영상처럼 버튼 눌러서 블루투스 연결해 줘야 되는데 너무 귀찮음!!! 버튼 안 누르고 블루투스 연결하면 노래 겁나 끊기는데 이거 정상인가? 내 것만 이런 건가? 암튼 이건 좀 귀찮다….

 

 

후기 끝

댓글